민우네왕갈비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information/99380368

진짜 왕갈비탕중에서 제일 맛있고 개그맨 박성호님하고 트로트가수 나상도님도 맛있게 먹은 맛집이지~!!^^

제주도 오면은 꼭 가야하는 맛집이야~!! ㅎㅎㅎㅎ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삼도일동

    고맙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asmin
    답글애월읍

    맛잇겟댜아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