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포토 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information/98896928

탐라문화광장에서 찍은건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 나요~!!

크리스마스 느낌 날려면은 여기서 보는게 좋지요~!! ㅎㅎㅎㅎㅎ

아직 크리스마스가 아니지만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재밌게 보내야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삼도일동

    예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미리 🎄  🎅  크리스마스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장경희 Jang
    답글방학제3동

    헛! 제주! 넘 부럽다!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