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일시장 가면은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은데 겨울에 붕어빵도 좋지만은 호떡도 겨울에 먹기에 맛있고 좋아요~!!^^
호떡 먹으면은 붕어빵 못지 않게 맛있으면서 추운 몸이 녹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겨울하면 호떡또한 대세지요~
사람들이 너무 그대로 나와 있네요. 하하
간식 추천 잘 보고 갑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미숙이네 호떡 참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