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일시장 겨울 간식 호떡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information/98753326

오일시장 가면은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은데 겨울에 붕어빵도 좋지만은 호떡도 겨울에 먹기에 맛있고 좋아요~!!^^

호떡 먹으면은 붕어빵 못지 않게 맛있으면서 추운 몸이 녹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안경순
    답글금광1동

    겨울하면 호떡또한 대세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사람들이 너무 그대로 나와 있네요. 하하

    간식 추천 잘 보고 갑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삼도일동

    맛있어 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ayden
    답글한경면

    미숙이네 호떡 참 맛있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