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에서 오밤중의 음주가무 괜찮은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dailylife/99591739

 

저는 관광지에 거주하는 사람인데..

놀러와서 정말 신나고 즐거운거는 이해하겠는데

새벽 두시가 다되어서까지도 고성방가에 외부에서 술마시고 도로 한가운데를 걸어다니시거나 그러면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좀.. 힘들겠다는 생각을 안하시는건지..

이 지역에도 사람이 산다는 걸 좀 인지하고 조심해주면 좋겠는데 그런것까지는 생각이 안미치나봅니다...

참는게.. 맞는걸까요.. 동네 주민들도 그냥 참고 있긴 하거든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어요..ㅜ

    지역에서 그런 사람들 관리좀 해주면 좋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