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진짜 가끔씩 신호등이 늦게 터지는 날이 있는데 시간 없을때 신호등 늦게 터지면은 짜증나서 열불이 터져요~!!
신호등도 제때제때 켜졌으면 좋겠음 솔직히 어이가 없으면서 짜증남!!
위험해보여요ㅠㅠ
보행자 신호가 늦게 켜지는건가요???? 워낙 차량들이 꼬리물기가 많아서ㅜㅠ 일부러 신호 늦게 터트리는걸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