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certification/99606186
안녕하세요? 저는 제주시 표선면에 거주하는 메리입니당 저희 동네는 벚꽃이 예쁘고, 바다가 선명하게 보이며, 5월5일에 바다에서 행사예정도 있고,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무료로 컴퓨터, 닌텐도, 노래방, 탁구, 휴계실, 댄스실, 당구등의 시설이 있는 학생들의 시설이 있습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IB시설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 장점은 바다쪽 풍경을 즐길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이런 누추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