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 제2동 우리 동네 동물 기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pet/99248702

저는 강서구 등촌 제2동에 살고 있고, 오늘 집 근처를 산책하다가 주변 동물 사진을 찍어봤어요. 아파트 단지 근처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을 보았고, 나무 위에 앉아 있는 새도 발견해서 사진으로 남겼어요. 평소에도 동네를 자주 걷는 편이라 익숙한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강아지도 긴장했나봐요. ㅎㅎ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아고 이쁘다 ㅎㅅ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댕댕이 열심히 산책하고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강아지와 함께하는 시간은 소소하지만 큰 행복을 줍니다. 이웃과의 교감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