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케쉬 무슨 문제가 잇나봐오..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dailylife/97501222

산책케쉬 왜 이러나요?   ㅠㅠ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고척제1동

    나무 표시 있는곳 까지  가까이 가야만  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일지짱💍
    답글우아동2가

    맞아요 요즘 계속 안되요 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한림♡하은
    답글광양읍

    기존200m안에서 지금은50m로변경된것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훈녀
    답글원당동

    저도3일째 적립안돼요

    메일도 보냈는데 답변도 없고요ㅡㅡ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허지원
    답글원종동

    계속 안되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5GZGZ
    답글하안4동

    동네산책 캐쉬가 안되요~전에는  되는데 지금은 피해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바앤

    나무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안되는 경우도 있네요 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백억별님
    답글상동

    그러게요. 몇일 째 적립이 안돼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규종
    답글수유3동

    캐시운영진들너무장난이심하네 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부천SK설비
    답글방화제2동

    아주가까이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