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
좋아요! 다른 지자체에서도 벤치마킹을 믾이 했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점심을 먹고 종종 산책을 하는 공원에 있는 작은 문화 시설 입니다.
그리 넓지도 않지만 또 사색에 잠기기 좋으며 둘셋이 모여 앉아 담소를 나누기에도 나쁘지 않아요.
이런 공간이 공원을 중심으로 3군대 정도가 있는데 매번 달라지는 테마라 이용하기도 좋아요.
식물이 있을 때도 있고 그림같은 것들이 걸려 있기도 합니다.
한 곳은 책들이 꽂혀 있어 책 읽기 좋기도 하구요.
좋아요! 다른 지자체에서도 벤치마킹을 믾이 했으면 좋겠어요^^
작지만 운영이 잘 되서 좋네요
아담한 장소지만 멋질 것 같아요
분위기좋네요
산책하는 공원 안에 문화공간이 있다니
넘 좋아보이네요 🙂
책도 있군요.통유리라 탁트이고 차마시며 책보기 딱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