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향란
알차고 유익한 과정이군요.
3개월 전
최근에 동네산책을 좀 기~~일~~게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종전의 산책코스를 변경하였다.
덕분에 잠시 잊고 있었던 한 건물이 눈에 띄었다
우리 집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거리에 평생학습관이 있다.
위치는 5호선 목동역1번출구 또는신정역2번출구에서 2분거리이고,
이곳에서 진행되는 교육프로그램은 무료이거나 저렴하다.
컴퓨터, 외국어, 취미교실등 다양한 과정이 있는데. 요즘은 AI관련 프로그램이 인기가 좋은듯 하다.
나도 이번 기회에 AI에 관심을 가져볼까한다.
알차고 유익한 과정이군요.
우리 동네에도 개설되면 좋겠습니다.
평생학습관에 무지 여러 강좌가 있네요. 알맞은 강좌 찾아서 들어보셔도 좋겠어요~^^
여러가지 교육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겠어요
AI는 우리 모두 근미래에 꼭 필요한 것이라 미리 알아두면 좋겠네요
오우, 좋은 곳이네요. 요즘 대세가 AI죠. ㅎㅎ
산책 코스 다니다 보면 새로운 장소들을 발견하곤 하죠!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고 좋으네요.
평생학습관이 가까이있어 정말 좋겠어요
평생학습관 잘 활용하면 좋을듯 해요
집근천데 가봐야겠네요
양천구는 옆동네지만 여러 모로 부러운 부분이 많아요.
문화예술쪽도요
배우는 프로그램이 많은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