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영
도서관이 참 좋에요~~ 카페도있고~~
3개월 전
햇살이 가득한 작은 도서관
우리 동네 가까운 곳에 있는 도서관이에요.
원미별마루 건물에 있는 도서관으로 시에서 운영해요.
1층에는 마을카페도 있어서 가끔 들러 차도 한잔 마시고 도서관 책도 대여 가능해요.
시설이 지은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깔끔한 도서관이에요.
문화공간 잘 이용하는것도 중요하지요.
도서관이 참 좋에요~~ 카페도있고~~
카페도 있고 도서관 가면 여러모로 좋을듯요
역시 도서관이 대세입니다. 책읽기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랍니다.
마을 카페도 있다니 정말 좋네요...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