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동네에좋은 도서관이 있네요~
3개월 전
부천시 소사구옥길동에위치한별빛마루도서관을소개합니다매일9시에문을열고옷누7시에문을닫아요책이만여권저시되어있고대여도가능하고 앉아서보다집에가도됩니다 여러종류의강의도신청을해서들을수도있어요
예를들어 생성용Ai와CHATGPT를이용하여 글쓰기프로그램
시각저쿄구로시작하는그림책놀이도있어요
그림책을통해자녀와상호작용 을하고싶은학부모 그림책을이용해 다양한책놀이와글놀이로확장하고싶은분 그림채분석과놀이형독서교육에관심있는분 자녀와같이 가족과같이나들이삼아가면좋을거같아요
저희동네에이런큰도서관이있다는게행운인거같아요
많이많이와보세요
동네에좋은 도서관이 있네요~
정말 좋은 도서관잊있네요
도시라서 규모가 엄청나네요. 이런때는 도시의 삶이 부럽네요. 가까우면 방문하면 좋을텐데 ㅎ
집 근처에 도서관 너무 좋아요
저희 동네에도 있어 자주 간답니다
저 위의 책은 어떻게 꺼내는 걸까요..?
와 ~ 너무좋네요
너무 좋은데요 ~^^
지자체가 엉뚱한 데 예산 쓰지 않고 이런 유익한 일에 관심 기울이는 걸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습니다.
아득한 오래전부터 어느 나라에나 있어왔던 도서관. 그 덕에 많은 역사적인 자료들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는 것이지요.
도서관이 다양해서 좋네요
도서관 이름도 예쁘네요
왠지 아늑한 장소일 것 같습니다
도서관 가까이 사는 건 행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