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구피가 새끼를 낳았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우제2동/pet/99225210

키운지 2년정도 됐는데, 새끼를 100마리는 넘게 낳은 것 같아요. 근데 분리 좀 안했더니 치밥하고 지금은 몇마리 안남았네요. 올해부터는 분리해서 잘키워서 2자 광폭어항에 꽉꽉 채워 볼게요~ㅎㅎ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미숙
    답글정자동

    와 100마리도 넘게 낳는거에요? 한번에? 대단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끼7
    답글중제2동

    어머 너무 귀엽네요 

    잘 키우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꺄악 ㅋ 가까이 살면 분양받구 싶어요ㅡㅋ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