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키운지 2년정도 됐는데, 새끼를 100마리는 넘게 낳은 것 같아요. 근데 분리 좀 안했더니 치밥하고 지금은 몇마리 안남았네요. 올해부터는 분리해서 잘키워서 2자 광폭어항에 꽉꽉 채워 볼게요~ㅎㅎ
와 100마리도 넘게 낳는거에요? 한번에? 대단하네요..
어머 너무 귀엽네요
잘 키우세요
꺄악 ㅋ 가까이 살면 분양받구 싶어요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