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친구들-부산 박물관 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우제2동/pet/99221359

추운 날 잘보내고 계신가요?

얼마전에는 눈이 내리기도 할정도로 (진눈깨비^^) 차가웠던 겨울 날씨입니다.

길가다가 한번씩 마주치곤하는 길고양이는 우리에게 있어 그렇게 낯선 존재가 아니지만

추운 날씨라 그런지 부쩍 드문드문 보이는것 같습니다.

고양이들에게는 특히나 더 춥게 날씨가 느껴진다고 하니 왜인지 마음이 쓰이더라구요.

부산 박물관에 사는 고양이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갈 때마다 종종 보이곤 했는데요. 사진에도 너무 귀엽게 잘 나옵니다.

눈이 마주친 버전^^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길냥이들 추운 겨울 잘 이겨내기를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아 치즈냥 너무기욥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수진
    답글연산제6동

    에고 냥이들 추운날 불쌍해서 어떻해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귀여운 냥이들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M
    답글연지동

    넘 귀여워...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양이가 아프지 않고 굶지않고 잘 살다 갔으면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털 색깔이 너무 곱네요~ 사진으로도 이정도면 실물 진짜 귀여울 듯 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고양이가 건강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눈웃음이 킬포에요ㅡㅋ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