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8VNW
이사가시는게...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탑층으로요.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평생을 아파트에서만 살있는데요
(잠시 자취때 몇년은 빌라에서 살았기도함)
빌라에서 자취할때도 층간소음이 있었긴 했지만 방음문제도 있고 어쩔 수 없는 소음이었다면..우리동네 아파트 층간소음이 요즘 너무 심각해서ㅠㅠㅠ밤 10시 이후에 게임하며 소리 지르는 소리나 발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요...
낮시간에는 그래도 이해를 하겠는데 밤만되면 그러니까 너무 스트레스인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이사가시는게...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탑층으로요. 너무 좋아요
이참에 맘에 드는곳으로 이사하세요
인테리어도 바뀌보시고
기본 인격이 안 된 이웃을 만나면 답이 없더라구요
시끄럽게 하면서 미안해하기는커녕 엘베에서 만나도 고개돌리고 모른척하네요
이웃 잘 만나는것도 복인듯 해요 ㅜㅜ
에티켓이 최악이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