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층간소음문제..너무 심각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dailylife/99581291

안녕하세요 저는 평생을 아파트에서만 살있는데요 
(잠시 자취때 몇년은 빌라에서 살았기도함) 
빌라에서 자취할때도 층간소음이 있었긴 했지만 방음문제도 있고 어쩔 수 없는 소음이었다면..우리동네 아파트 층간소음이 요즘 너무 심각해서ㅠㅠㅠ밤 10시 이후에 게임하며 소리 지르는 소리나 발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요...
낮시간에는 그래도 이해를 하겠는데 밤만되면 그러니까 너무 스트레스인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KRS8VNW
    답글내손2동

    이사가시는게...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탑층으로요.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쉽지가않네요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기수
    답글화명제1동

    이참에 맘에 드는곳으로 이사하세요

    인테리어도 바뀌보시고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현실적으로 좀..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기본  인격이  안 된  이웃을  만나면 답이  없더라구요

    시끄럽게  하면서  미안해하기는커녕 엘베에서  만나도  고개돌리고  모른척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개념이 없네요ㄷㄷㄷ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이웃 잘 만나는것도 복인듯 해요 ㅜㅜ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맞ㅇ아요 진짜 ㅇㅈ..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에티켓이 최악이네요ㅜㅜ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그러게요ㅠㅠㅠㅠㅠ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