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도서관 근처 냥이 두마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pet/99202948

명장도서관이 개관했다고 해서 놀러갔습니다. 귀여운 냥이 두마리가 있더군요. 명장도서관을 지키는? 냥이 두마리 보고 가세요 . 이 녀석들때문에 도서관에 더 자주 올거 같습니다. 한냥이는 치즈냥이로 애교가 많아요. 그리고 나머지 냥이는 통통하니 살이 많이 올랐습니다. ㅋㅋ 잘 먹고 다니나봐요. 담요로 자기 자리도 딱! 있습니다. 자주 올릴게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팔손이
    답글명장제1동

    나도 오늘 도서관에 가서 고양이를 봤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삼색이는 중성화도 했나보네요 ㅎㅎ

    두마리다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도서관 냥이 인가봐요. 신기해라~^^  사람 보고 도망 안가는 놈들인가 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앜ㄱㅋㄱㅋ삼색이랑 치즈냥이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삼색이는 튓통수 시강ㅋ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1만포인트 나와랏
    답글부곡제4동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M
    답글연지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이바라기❤
    답글온천제3동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냥이들 통통하니 넘 귀엽네요

    요즘 냥이들이 넘 사랑스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두마리 다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아고 추울텐데 잘지내는게 기특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