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글에서 벚꽃광경이 펼쳐지네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2개월 전
아름다운 수영구ㆍ살기좋은 수영구에 살게된지 10여년을 넘어가는 즈음...해마다 이맘때면 벚꽃나무침대가 펼쳐지는 베란다 10층에서 내려다보는 수영강, 벚꽃의 축제는 혼자 보기 아까운 장관일세라 사진으로 가슴으로 동네이웃으로 자랑하기바쁘다가도 비가 오시면 벚꽃잎들 떨어져 다 질세라 안타까웁고 지난 비에도 살아남은 꽃잎들에 고마웁고 흩날리는 벚꽃잎들을 손에 쥐어보마고 종종걸음치다가 무에 그리 쥐고픈가싶어 애써 마음비운다 저 짧은 벚꽃의 영화에 인생, 스쳐간다 온통 오롯이 고마울 뿐입니다♡
글에서 벚꽃광경이 펼쳐지네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벚꽃은 밤에도 너무 이쁘지요^^
우와 이렇게 많이 핀 데는 드물텐데 그저 부럽습니다
밤에 찍은 벚꽃도 장관이네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밤에보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벚꽃이 한창 피었을 때보다 폴폴 날릴 때가 더 낭만적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