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이 느그 서장이랑 으이 꽃도 보고 으이 다 했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dailylife/99478520

 

삼익비치에는 사람이 넘쳐나지만 반대쪽에 한가하게 꽃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네요 ㅎㅎ 차도 없고 사람 치일 일도 없는 곳이에요 ㅎㅎ 삼익비치 만큼 자라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그래도 참 예쁩니다 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하늘도 맑고 벚꽃도 활짝피고 피크닉 가기에 좋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벚나무가 아담하니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대연제1동

    여기도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하늘도 퍄랗고 벚꽃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