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땅이아니잖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dailylife/99429361

 우리동네 아파트에 제가 생활에보탬되고자하루에 몇시간정도만 관리를하는데요어느날주민이 전화가왔어요 반장님 아파트입구에차가 있어서 나가기가불편합니다 가서보니 차가 얌체처럼 주차를 비딱하게되어있어요 이도로는2차선 대로변입니다 말이대로지 사실은길이엄청좁아요버스도 많이다니고 아파트에차가들어오는입구죠 제가사진을찍어서야했는데 시진을 못찍었네요 깜빡하고요제가차주에게 문자를했어요 차를이렇게 주차하면안된다고하니까 한참후에전화가와서하는말이아파트땅이

아닌잖아요참상식이없는사람이 차를몰고 다닌다는것이 이해불능입니다 다른사람들이신고를하면 벌금형입니다 그나마제가문자를보낸이유는 편리를봐준거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정말 이런 사람들 너무 싫어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이하동문 입니다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ㅜㅜ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