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너무 맛있겠네요^^
4개월 전
서면 맛집 찾고 있다면 기장손칼국수 추천해요. 가게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칼국수 국물 향부터가 신뢰감 있어요. 직접 손으로 밀어낸 면이라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국물은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라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딱 좋아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고, 서면에서 조용히 밥 먹고 싶을 때 가기 괜찮은 곳이에요. 😊
너무 맛있겠네요^^
와 너무 맛있겠어요
서면 맛집 찾고 있었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맛있는 칼국수네요
울남편 칼국수 좋아하는데 기장 칼국수 맛보고 싶어지네요.
맛있어보이네요!!
여기 칼국수에 김밥 저도 너무너무 군침 도네요~~ 다데기 넣어서 칼칼할거같은~~
와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싸악... 한번 가볼게요!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싶어요 지금~~^^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