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맛집 기장손칼국수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restaurant/99148261

서면 맛집 찾고 있다면 기장손칼국수 추천해요. 가게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칼국수 국물 향부터가 신뢰감 있어요. 직접 손으로 밀어낸 면이라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국물은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라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딱 좋아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고, 서면에서 조용히 밥 먹고 싶을 때 가기 괜찮은 곳이에요. 😊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권순우
    답글고아읍

    너무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권순우
    답글고아읍

    와 너무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미희
    답글신내2동

    서면 맛집 찾고 있었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가온
    답글용강동

    맛있는 칼국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머플러
    답글온의동

    울남편 칼국수 좋아하는데 기장 칼국수 맛보고 싶어지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혜진
    답글전포제1동

    맛있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여기 칼국수에 김밥 저도 너무너무 군침 도네요~~ 다데기 넣어서 칼칼할거같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환장의마법사
    답글대청동2가

    와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싸악... 한번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싶어요 지금~~^^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겠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