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생선회가 특별히 맛이 다르다는건 개인적으로 넌센스라고 생각되기도 한데요 제가 가본 양지횟집은 약간의 일식집 같은 상차림으로 비교적 싼가격으로 깔끔하고 알맞은 량으로 즐길수있는 횟집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회 즐길수있어요
꼭한번 들러보세요
조용하고 좋아요
사전예약 필요치않아요
정다운 이웃들과 함께하면 더욱좋죠^^
생선회 맛있을것같아요
추천 감사해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