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restaurant/98164995

오늘은 송상현광장 산책하고 

부전시장구경하고 더워서 콩국수집찾다가

들어갓는데 

콩국수가 참 맛잇네요 사람도 많군요

밀양죽집인데 선지국도잇고 하네요 ~^^

맛집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1280
    답글부용동1가

    맛있겠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콩국수짱이네용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