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health/99379814

저녁밥 먹고 산책하면 건강하게 운동을

합니다.

동네 산책하면서 마음이 즐거웠음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산책 좋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화이팅^^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밥먹고 산책하면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