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V89UB
집에서 잘갈쳐야 합니다
2개월 전
요즘 밤에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자주 눈에 보입니다.
여러명이 어울려 다니며 어두운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전조등이나 반사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않거나, 이어폰을 낀 채 주변 소리를 듣지 못하는 상태로 달리는 모습은 매우 위험해 보였어요.
또한 신호를 무시하거나 차도로 갑자기 진입하는 행동에 운전 중 놀란적도 한 두번 있습니다.
이것은 운전자에게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서 청소년 뿐만 아니라 야간에 자전거를 타는 주민들은 모두 다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특히 청소년 시기는 활동량이 많고 자유를 즐기고 싶은 시기이지만, 그만큼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자전거 역시 차 의 일종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교통법규를 지키는 습관을 가정과 학교에서도 안전교육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집에서 잘갈쳐야 합니다
진짜 부모들도 자식들의참교육을 시켜야되는데 문제가 너무 많아요
참좋은 말씀을 위험을 인지하시고 미리. 알려주시는 고마우신문. 응원 드립니다
안전교육은 정말 중요하죠!
자전거 방지턱이 필요한거 같아요...가끔 아무 생각없이 걷다가도 자전거에 놀라 넘어진적이 잇어요
남의일이 아니죠
요즘 킥보드도 그렇고 너무 위험하게 타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