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당리동 동원베네스트 아파트부터 승학산 입구까지 벚꽃이 만개하여 봉이 왔음을 실감합니다. 운동하기 좋은계절 다이어트 중인데 꼭 성공하겠습니다. 화이팅!!
보러가야겠어요^^
다이어트 힘내세요!!! 저도 운동 재미붙여서 매일 하고 있어요.
하단동대에서 승학산 무지무지하게 다녔는데 안가본지가 벌써와 15년째네요 억새풀은 잘있겠죠 완전 명물인데 그립네요
^^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