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보관소에 대해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dailylife/100058399

 

아파트 자전거 보관소는 많은 주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거나 사실상 버려진 자전거들이 계속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어요~

이런 자전거들이 늘어나면 정작 현재 자전거를 이용하는 주민들은 보관할 공간을 찾기 어려워 불편을 겪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새로 자전거를 구입한 가정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자전거를 둘 곳이 없어 난감한 상황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방치된 자전거는 먼지와 녹이 쌓여 보관소의 환경을 해치고, 통행에도 불편을 줄 수 있으니 장기간 방치된 자전거에 대해서는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더 쾌적하고 편리한 자전거 보관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맞아요...오랫동안 방치된 자전거 많죠..

    관심이 제일입니다! 

    글 잘 읽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저희 아파트도 보관소가 제 역할을 못하고 있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이상하게 자전거는 방치가 잘되는거 같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옥자
    답글도계동

    저희 아이도 이웃들도 가끔 이용을 하는데 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한번쯤은 녹슬고 타지 못하는것은 치워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정리와 관리가 필요하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양심리스가 여기에도 존재하는가 같아서 안타깝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보통은 자물쇠가 잠겨잇어서 어디에 치우지도 못하고 너무 ㄷ곤란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방치된 자전거 너무 많아요. 그리고 그곳에는 청소도 하지 않아요. 쓰레기도 많더라고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자전거 위험해서 보관소 꼭 필요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문제네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