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맞아요...오랫동안 방치된 자전거 많죠..
관심이 제일입니다!
글 잘 읽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2주 전
아파트 자전거 보관소는 많은 주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거나 사실상 버려진 자전거들이 계속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어요~
이런 자전거들이 늘어나면 정작 현재 자전거를 이용하는 주민들은 보관할 공간을 찾기 어려워 불편을 겪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새로 자전거를 구입한 가정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자전거를 둘 곳이 없어 난감한 상황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방치된 자전거는 먼지와 녹이 쌓여 보관소의 환경을 해치고, 통행에도 불편을 줄 수 있으니 장기간 방치된 자전거에 대해서는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더 쾌적하고 편리한 자전거 보관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맞아요...오랫동안 방치된 자전거 많죠..
관심이 제일입니다!
글 잘 읽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저희 아파트도 보관소가 제 역할을 못하고 있네요
이상하게 자전거는 방치가 잘되는거 같아요
저희 아이도 이웃들도 가끔 이용을 하는데 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한번쯤은 녹슬고 타지 못하는것은 치워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리와 관리가 필요하겠어요
양심리스가 여기에도 존재하는가 같아서 안타깝네요
보통은 자물쇠가 잠겨잇어서 어디에 치우지도 못하고 너무 ㄷ곤란하네요..
방치된 자전거 너무 많아요. 그리고 그곳에는 청소도 하지 않아요. 쓰레기도 많더라고요.
자전거 위험해서 보관소 꼭 필요해요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