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대빵
나무도 예쁘고 산책길이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우리동네 엄궁 산책길 입니다~~
매일새벽 운동하는 코스인데 봄되면 벚꽃으로
아주 예쁜길이죠~~
벚꽃터널같은 느낌~~
지금은 초록초록~~ 초록색 나무가 많다보니 눈이 편해져요ㅎㅎ
이길을 걷다보면 마음도 상쾌해지고 눈도 편하고
운동이나 산책하기 참 좋은 동네인거 같아요~
다들 나와서 운동 산책 해보세요~~
기분이 좋아진답니다ㅎㅎ
나무도 예쁘고 산책길이 너무 예쁘네요~
너무 멋지네요~
여기 산책해봐야겠어용
바다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