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궁동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722722

우리동네 엄궁 산책길 입니다~~

매일새벽 운동하는 코스인데 봄되면 벚꽃으로

아주 예쁜길이죠~~

벚꽃터널같은 느낌~~

지금은 초록초록~~ 초록색 나무가 많다보니 눈이 편해져요ㅎㅎ 

이길을 걷다보면 마음도 상쾌해지고 눈도 편하고

운동이나 산책하기 참 좋은 동네인거 같아요~

다들 나와서 운동 산책 해보세요~~

기분이 좋아진답니다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나무도 예쁘고 산책길이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너무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여기 산책해봐야겠어용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바다도보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