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곰탕 정말 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3동/restaurant/98857832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우원식
    답글만덕제2동
    작성자

    장수 곰탕 정말 맛있어요 특히 양지 곰탕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다시 올겁니다요 만덕 도서관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곰탕 맛있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아
    답글평리3동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곰탕은 깍두기가 중요한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