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화명동은 저도 별로 멀지 않은 곳이라 한 번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화명생태공원은 싱그러운 전경을 바라보며 산책과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공원입니다. 봄에는 아름답게 핀 벚꽃들이 있어 포근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데요. 금곡동 방면으로 걷다 보면 4월에 만날 수 있는 형형색색의 튤립단지도 있어 봄꽃 나들이로 가기 좋습니다. 이곳에서 벚꽃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대중교통 이용 시 : 화명역에서 하차 후, 대천천 변 진입로 이용. 도보 약 10분
튤립단지는 화명 운동장 또는 화명고등학교 뒤편으로 향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화명동은 저도 별로 멀지 않은 곳이라 한 번 가봐야겠어요~~
정말 화명동은 살기좋은듯
너무 이뻐요 웅장한 벚꽂나무네요
벚꽃과 하늘빛이 너무 멋지네요.
대천천진입로에서 가깝네여
멋진 코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