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로상에 생활 쓰레기 투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3동/dailylife/99440375

저는 거의 매일 집뒤에 등산로에서 산책을 합니다. 요즘엔 진달래 개나리 산수화등 봄꽃이 만발하여 눈을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눈쌀을 찌뿌리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등산로상에 일부사람들이  생활쓰레기를 모래 투기한다는 겁니다. 치우는 사람도 없어 보이고 오랫동안 방치되어 보기 흉해요. 10리터 하나면 충분할 정도인데 . 몇개는 주워서 가지고 오기도 하지만 줍는거보다 버리는 것이 더 많아요. 요즘 신문이나 방송에도 자주 언급 되던데 절대로 아름다운 경관을 해치는 무단 쓰레기  투기는 근절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대한민국이 발전하지 못하는 이유네요ㅜ 싱가폴처럼 쓰레기 버리면 강력한 벌금있으면 저렇게 안 버릴텐데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왜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는지..

    이해가 도통 안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오 제발 ㅠ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