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이 참 예쁜 이름이네요.
4개월 전
6살고양이이고 이름은구름입니다. 어릴때 부터 키워서 정이많고 추억이많은 우리구름이 이제는 반려묘가아닌 가족같다 tv뿌수고 벽지찢고 많은일이있었지만 그래도 행복한 하루였다 지금생각하면 추억같다 내일도 함께하자 구름아 내곁에 있어줘 우리의 여행은 계속될거야 미안하고 사랑하고 고마워 우리의 세상을 펼쳐보자 사랑해 구름아☁️
구름이 참 예쁜 이름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구름이와 행복하길~
귀엽습니다!
책임없는 남의집 애완 동물은 너무너무 이쁘네요..
외모와 다르게 tv도 부러뜨리는 테토냥(?)이네요. 구름이 넘 귀여워요
구름이랑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야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