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새 저녁에 시원해서 걷기하기 좋은데 저는 근력이 더 생긴다는 슬로우조깅 4일차예요. 시민공원은 거의 평지이고 넓어서 살살 한바퀴 뛰면 금방 30분 지나가요. 처음이라 다리 아프면 많이 뛰진 않고 30분 정도에서 그만해요. 뛸때는 안힘든데 집에오면 엄청 피곤하고 밤에 잠도 잘와요.
오 슬로우 조깅 저희 아빠도 하시던데! 좋나보네요
시민공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