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림길공원 이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information/99888657

저희집 바로 옆에 위치한 거림길공원이 있어요^^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도 그늘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리고 일상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 자주 갑니다^^ 피톤치드 듬뿍 흡수하고 싶으면 거림길공원으로 오세요^^ 황토길 체험하고 싶다면 강력추천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예쁘네요.

    걷고 싶은 거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꽃이 이쁘네용ㅎ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감자
    답글정관읍

    예쁜데요! 가봐야겠어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