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목정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information/99450905

정관 우리동네 구목정 공원 입니다~

공원은 잔디로 되어 있어 날씨 좋은날엔 피크닉 장소로도 정말 좋아요~~

지금은 길가에 벚꽃이  피기 시작해서 너무 이뻐요~~낮에는 낮데도 밤에는 조명 으로 각기다른 느낌이예요

또 여름이면 장미가 만발하여 또다른 느낌으로 정말 이쁘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주민으로서  얼마나 뿌듯 하던지 ㅎ

구목정 아니라도 장미공원도 있어서 산책하기 정말좋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귀례
    답글석수1동

    와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정관에 가면 한 번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너무 예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