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마면/안평역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information/99032261

일상생활 속에서 살다보면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어요.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찌든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저는 저희 집 근처 안평역 옆 산책로를 즐겨 갑니다^^ 중간중간 돌다리가 있어서 자연의 물소리를 들을 수 있고 새들도 볼 수 있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강아지와 닭들도 키우고 있어서 시골에 온 듯한 느낌이에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굿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
    답글불로동

    멋지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고즈넉해보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헐 매일

    안평으로 지하철타러가는데 기회되면 걸어볼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