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꽃이 잘 정리된 산책코스인가봐요~
고양이도 꽃구경중?!
사랑스럽네요~^^
1개월 전
우리동네에는 꽃도많고 귀여운 고양이들도 많다.
산책하기 엄청 좋고 가는곳 마다 풍경도 좋고 사람도좋고 뭐든 다 좋은것같다.
특히 공원들이 잘 되어있는데 운동시설도 잘되있고 놀이시설,산책코스도 엄청 잘되있어서 걸어다니는 맛이있다. 가는곳마다 식당도 다 맛있고 잘되어있어서 놀러와서 산책하고 공원가고 밥먹으면 시간이 빨리간다 그리고 놀거리가 많은 곳도 있는데 사람도많고 활기차니 방문해보는걸 추천한다.
꽃이 잘 정리된 산책코스인가봐요~
고양이도 꽃구경중?!
사랑스럽네요~^^
꽃구경하기 좋은 날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