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배설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dailylife/99443875

저희 동네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시는 분도 많고 반려견 데리고 다니는 분이 많은데 예전과 달리 배설봉투도 다니고 잘 처리하시는 거 같은데 한 번 씩 보면 강아지들이 배설한 것을 치우지 않고 그냥 놔두는 모습을 종종 보곤 합니다ㅠㅠ 목끈을 하지 않은 모습까지는 저도 강아지를 좋아해서 이해하는데 배설물은 진짜 치워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미관상 문제도 있는데 냄새도 심해서 제발 치워주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맞아요.

    개념없는사람 진짜 많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예티켓좀 잘 챙겨서 

    잘좀 치우면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ㅇㅈㅇㅈ산책은 자유지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강아지  배설  그냥 두고 가는  사람이나  목줄없는  강아지  ㅡ저도  산책 중 자주  보는  장면입니다

    뭐라  하자니  시비붙을 거 같아  말은 못해도 소심하게나마  째려보면서  가곤 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