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일상] 무단횡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dailylife/99307986

저희 동네는 횡단보도 신호기가 이른 아침이나 밤시간에는 꺼지는 시스템이라서 차도 조심해야 하고 보행자도 조심해야 합니다. 노인분들이 많이 살다보니까 무단횡단이 진짜 일상적으로 일어납니다. 급해서 가는 건 이해하겠지만 제가 산책하거나 운전할 때는 바쁘지 않아도 그냥 신호도 보지 않고 지나갑니다. 사고위험도 있고 인근 초등학생이나 아이들이 보고 보고 배우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은 것인데 어른들부터 좀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무단횡단은 하늘 여행을 재촉하는 지름길이죠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저런~도덕성이 없네요.

    그러다가 사고난 경우를 봐서 저는 급해도 횡단보도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무단횡단 너무 위험해요 절대 하면 안되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법이 지키라 있는건데 말이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잠깐 빨리다려다 진짜 빨리가려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법강화 시급함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