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포토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information/98906158

따뜻한 커피와 달달한 도넛을 먹으며 친구들과 즐거운 수다를 나눌수있는 크리스피 도넛 김해점을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으로 소개합니다.한입 먹으면 사르르 녹는 크리스피 도넛의 부드럽고 달달함에 스트레스도 사르르 녹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롱조롱 매달려있는 커~~다란 트리가 정말 예쁩니다.

넓고 한적한 공간이어서 눈치안보고 사진을 찍을수도 있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답글심곡동

    도넛도 즐기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려라 참깨
    답글창전동

    밖에 눈까지오면 완전 환상적일듯 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코초코랄라
    답글장유동

    여기 신세계쪽인가요?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