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미마을의 간식 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information/98784657

매콤함과 쫄깃함이 생각날때 집앞에 있어서 바로 사먹을수있는 신전 떡볶이~~♡

입에 불이날정도로 매운 떡볶이에 튀김어묵을 곁들이면 매운맛을 조절해가면서 즐길수있어서 좋아요.

저는 주로 포장해와서 집에서 신전 떡볶이를 즐기는데 아이들은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매장에서 떠들며 웃으며 먹는 모습을 자주 보는데 그 싱그러운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진KR5H1VD
    답글삼문동

    맛있어요 여기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