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2동 일몰 스팟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information/98657943

 

 

장유와 창원의 경계가되는 불모산의 노을전망대를 소개합니다.장유와 창원시내를 발아래 시~원하게 내려볼수있고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수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특히,새해 첫날은 첫해를 보기위한 인파로 북적북적합니다.저는 불모산을 자주 등산하고 짊어지고 올라간 도시락과 커피를 마시면서 풍경을 감상하면서 건강도 지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와 이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걷자
    답글유천동

    세상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ㅎ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쟁이
    답글대방동

    좋은 곳입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르첼라
    답글옥계동

    멋지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KR5H1VD
    답글삼문동

    스팟이 멋있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