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시장정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dailylife/98582575

장유 3동 팔판 재래시장, 탑마트 앞에 열리는 재래시장은 5일장으로 열리는데요. 끝자리가 3, 8일날 열려요. 5일장으로 열리는지라 총 일수를 말하자면 3, 8, 13, 18, 23, 28일 열리네요. 

각종 야채와 생선,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지만 순대나 오뎅을 파는 등의 계절성 점포점도 있었어요. 아마 지금도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곧 겨울이 다가오면 보이겠죠 ㅎㅎ

장유 2동과도 인접해 있어 자우 본답니다. 가끔 장을 봐오기도 해요^^

 

장유 2동은 재래시장이 열리는 곳이 없어요.

원래 gs 슈퍼마켓 옆 주차장 공터에서 열렸었는데 사라진지 꽤 된 거 같더라구요...

어쨋든 그렇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재래시장 이용하려고 해도 점포도 그다지 없고,, 종류도 한정적이라 결국 마트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아쉽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