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슥찌
이뻐요~~
1개월 전
충남 보령시 성주면 성주산로 318-57에는
봄빛이 참 예쁜 무궁화수목원이 있습니다.
거의 평지같아 남녀노소 누구든지 부담없이 산책할 수 있죠.
찻집과 작은 박물관 건물을 지나면,
요맘때 꽃피우는 조팝나무 길이 나와요.
여러 글귀의 가랜드도 걸어놓아 사진 찍기도 딱이구요.
데크길도 있어 발편히 내려올 수 있어요.
참, 입구에는 꽃밭도 잘 가꾸어 놓았어요.
연두연두빛 좋은 봄날, 가족들과 함께 산책해 보세요.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