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주산 벚꽃 축제에 다녀왔는데 벚꽃이 참 예쁘네요 요즘 밖에 나갈일이 없어서 벚꽃 볼 일도 없었는데 이렇게 지기전에 딱 갔다오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 느낌입니다. 물론 벌도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벚꽃축제만의 낭만을 느낄수 있어서 오랜만에 좋았습니다.
이쁘네요^^
멋지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