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보령시-웅천읍/information/99537703

주산 벚꽃 축제에 다녀왔는데 벚꽃이 참 예쁘네요 요즘 밖에 나갈일이 없어서 벚꽃 볼 일도 없었는데 이렇게 지기전에 딱 갔다오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 느낌입니다. 물론 벌도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벚꽃축제만의 낭만을 느낄수 있어서 오랜만에 좋았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윤바뤼^^
    답글연희동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볼빨간슥찌
    답글궁촌동

    좋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