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대동 오랏공원에는 벚꽃이랑 라일락이 활짝 피었어요.
공원앞에 주간보호센터가 있어서, 점심식사 후에 어르신들이 산책 나오십니다.
금방 여름이 될것 같은 계절이에요.
얼른 와 보세요.
점심 먹고 라일락 향기 맡으며 벚꽃봄에 걷는 곳 정말 좋네요
꼭 가봐야겠군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