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 ok
미관상 안좋고 생활하기에도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1개월 전
공동주택(아파트, 연립, 다세대 등..)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광경일텐데요 현관문 밖에 쓰레기봉투나 생수같은거 안에 안들이고 밖에 놓고 쓰시는분들..이게 맞나요??쓰레기봉투는 오래되고 여름철 따뜻해지면 냄새나고 벌레가 꼬이기도하고 물,음료 같은거 그냥 밖에 쌓아두고 필요한만큼만 야금야금 쓰시는분들..지나갈때불편하기도 하고 미관상도 안좋고..무엇보다도 비상상황발생시 위험할 수있어요.안에 들여놓고 쓰셨으면 좋겠어요.
미관상 안좋고 생활하기에도 많이 불편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