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보령시-웅천읍/dailylife/99079663

버스에서 생기는 문제가 여럿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버스안 안내 방송이 간혹 없다는 겁니다. 시청에 문의를 했더니 한달 뒤면 수리가 되기때문에 방송이 가능할거라는데 한달이 지나도 방송 안되는 버스가 계속 있습니다.

이것외에도 정류장에 붙여놓은 버스 시간과 전혀 맞지않게 버스가 다니거나 등 해서 불편했다고 같은 지역분이 온라인 통해 공유하기도 했습니다만 계속 개선은 되지 않고 있고 동일한 회사가 계속 버스 운행을 맡고 있어 매우 답답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사브라
    답글원미동

    버스 정류장 에서 오래 기다리는것도 불편하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버스시간은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지하철도 지연되는데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에서 시간은 딱 맞추기 힘들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버스내 안내방송 없으면 너무 답답하죠 ㅠ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