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껌프
비빔칼국수도 맛있을거 같아요
3개월 전
남악고 건너편 골목에 위치한
떡봉 칼국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여름 메뉴 콩국수가
다른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비빔칼국수도 훌륭합니다
비빔밥도 너무 너무 맛있구요.
여름이 끝나면 겨울 메뉴로 칼국수를
하시는데 얼큰한 맛과 보통맛으로
골라 먹을수 있죠.
해장에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저는 여기 갈때마다 그릇을 깨끗하게
싹싹 비우고 나오는데 다른 분들도
가보시면 다르지 않을겁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렇게 맛있는데!!
곱배기 추가 요금을 받지 않으시죠
모두들 가보시길 바라지만 너무 많이
가지는 마세요
웨이팅 생기면 안되니까요 ^____^
비빔칼국수도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