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목포시-상동/pet/99259572

 

견종은 미니핀(미니어쳐 핀셔),말티즈 입니다ㅎㅎ

미니핀은 여자구 말티즈는 남자인데

둘이 사이가 너무좋아요 

진짜 항상 애네들 보고있으면 힐링되고 집들어갈때 

꼬리 흔들면서 마중나오는데 진짜 사랑스러워죽겠습니다!!!

오랫동안 함께하고싶은데 둘다 8살인데 

좀더 좋은 추억 쌓고싶은데 요새 일이 바빠서 많이 놀아주지를 못하고있습니다

반려동물 게시판이있길레 우리집 강아지들 자랑할겸

사진괴 함께 글 쓰고있어요ㅎㅎㅎㅎ

이름은 봄이와똘입니다 

어때요 ??너무이쁘죠???

봄아 똘아 앞으로도 나랑 잘부탁해

내가 정말 너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닿ㅎㅎㅎㅎ

많이 사랑하고 지금은 사는게 바빠 예전만큼 너네에게 사랑을 많이 못주고있지만 사랑하는 맘은 더욱 큰거 알지??

내가 정말 힘들때 너네가 있어서 난 살수있었고 버틸수 있었어

우리 앞르로도 행복하자

그럼 회원님들도 지금 곁에있는 반려동물들에게 잘해주세요!!!

곁에있을때 잘해야합니다 

그럼 이쯤에 마무리하고

좋은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시길바랍니다!!!!!!

2026년 2월 21일 봄이 똘이 아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