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전천의 제방에 핀 벚꽃길 너무나 좋아요. 북평교에서 귀운교까지 약2km를 전천강을 보며 걸으며 활짝핀 벚꽃을. 감상하며 연인들과 함께 걷는것도 좋은 추억 거리가 될수도
있어. 너무나 좋은 명소가. 되리라
꼭 한번 둘러 보세요
전천강뚝의 벚꽂길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