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의 벚꽃 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해시-천곡동/information/99506118

전천의 제방에 핀 벚꽃길 너무나 좋아요. 북평교에서 귀운교까지 약2km를 전천강을 보며 걸으며  활짝핀 벚꽃을. 감상하며 연인들과 함께 걷는것도 좋은 추억 거리가 될수도 

있어. 너무나 좋은 명소가. 되리라

꼭 한번 둘러 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병화
    답글북평동
    작성자

    전천강뚝의 벚꽂길

    20260404_144942.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가보고 싶어요

    2개월 전